#1. 매일 밤마다 소변을 보기 위해 10번 이상 화장실을 들락날락 다녀오는 설 씨는 소변빈삭 때문에 숙면을 취할 수가 없는 분이다. 어느 날 미라클터치 항문과 질 삽입형을 통해 대, 소변이 좋아진 사례를 보고 반신반의 상태로 본 연구소를 찾아왔다. 수많은 사람들이 느끼듯이 과연 항문과 질 삽입형으로 어떻게 그런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느냐고 반문을 했다. 그래서 인체의 근육은 스스로 컨트롤 할 수가 없고 더더욱 뼈 속 즉 골반에 있는 미골과 치골 내 독소가 가득 들어차 있는 상태에서는 뼈와 근육이 상생을 하지 못하고 따로 놀 수밖에 없다고 설명을 드렸다. 다시 말해 뼈 속 독소를 없애주면 근육은 저절로 회복되어 치질과 치루가 사라지고 항문풀림 현상이 사라지고 여성들의 경우 요실금도 사라진다고 말씀드리자 그제서야 고개를 끄덕였다. 설 씨의 경우도 항문과 질 삽입형을 사용하고 아울러 골반 전체의 독소를 빼주는 깔판형과 침봉형을 병행하면서 한 달도 안 되어 잦은 빈뇨감에서 해방되어 잘해야 2~3번 다녀올 정도로 좋아지게 된 것이다. 어떻게 이런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까. 오늘 잔변감과 잔뇨감 그리고 소변 빈삭의 원인을 알아보고 해결 방법도 찾아보자.
뼈가 상하면 근육이 풀려
인간은 나이가 들며 누구나 항문이 풀리고 질의 탄력을 잃어버린다. 그렇다고 그냥 속수무책으로 당하며 살 수는 없지 않은가. 예방이 가능하고 악화된 경우도 회복될 수 있는데 자포자기로 사는 분들이 의외로 많은 편이다. 그 병의 뿌리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그러면 도대체 항문이 왜 풀릴까. 어느 날 길을 가다가 아니면 방구를 꿀 때 나도 모르게 변이 새어나오는 황당한 경험을 해 본 분들이 있을 것이다. 처음에는 단순히 설사이겠지 생각하면 넘겼다가 이것이 반복이 되어 병원을 찾아가 보지만 뾰족한 대안을 찾지 못해 고민에 빠지게 된다.
항문의 괄약근은 스스로 풀리지 않는다. 근육이란 것은 뼈와 상관관계를 갖고 상부상조한다. 뼈의 기능이 약해지면 근육은 늘어지거나 딱딱해진다. 많은 분들이 근육이 딱딱해지면 지압을 받거나 경락 마사지를 받아보지만 하루, 이틀만 시원할 뿐 다시 근육은 딱딱해진다. 왜냐하면 풀렸던 근육은 안의 솟은 뼈가 다시 근육을 당겨 딱딱하게 만들기 때문이다.
이처럼 항문과 질도 마찬가지이다. 아무리 조여 보려고 두뇌에서 명령을 내려도 도통 들어먹지 않는다. 즉 케겔운동을 아무리 해도 항문 내에 독소가 들어차 있으면 아무 소용이 없게 된다. 항문 내 압력방의 독소와 미골에 스며있는 대변독을 빼주면 저절로 항문의 괄약근이 조여지는 놀라운 경험을 한다. 또 치골 내 소변독을 빼주면 요실금이 사라지는 것도 같은 이치이다.
실제로 50대 여성의 경우 불과 1주일 만에 요실금이 사라지는 경우도 많이 나타난다. 개인별로 편차가 있기는 하지만 보통 1달 정도면 항문과 질이 조여져 잔뇨감과 잔변감 그리고 소변빈삭 등에서 해방이 되는 것이다.
좀 더 근본적으로 치유가 되려면 골반 전체의 뼈를 터치해주면 된다. 골반 뼈 상태가 대변독으로 들어차게 되면 뼈의 구멍이 일정한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게 구멍이 커지게 된다. 이것이 바로 골다공증이다. 좀 더 정확한 표현은 골대공증이다. 그래서 골대공증 상태가 지속되면 허벅지와 다리, 발로 가는 기운이 막혀 또 다른 병을 가져오는 것이다. 많은 분들에게 발톱 무좀과 발바닥, 발 뒤꿈치, 하지정맥 등의 뿌리가 고관절이라고 말씀 드리면 처음 들어보는 소리라면 고개를 젓는다. 다시 말해 고관절을 방치해 놓고 발을 다스려봤자 그 뿌리를 잡지 못했기 때문에 답을 찾지 못하게 된다.
실제로 에이전트를 하는 40대 정 모씨가 본 연구소를 찾아 4개월 만에 발 뒤꿈치의 통증에서 해방된 것도 그 뿌리인 골반을 먼저 터치해주고 해당 부위인 뒤꿈치 뼈 독소를 제거해주었기 때문이다.
최근 변비 때문에 본 연구소를 찾은 90대 라 모씨의 경우 변비약을 먹어야만 배변을 하던 분인데 항문 삽입형을 낀지 며칠 만에 변이 쏟아져 나오는 경험을 한 것도 항문 내 독소가 빠지고 괄약근의 조여지는 힘이 커졌기 때문이다.
늘 질이 건조하고 밑이 빠지는 증상으로 고생하던 70대 박 모씨의 경우 애액이 넘쳐 자궁건조증이 언제 그랬냐는 듯 사라져 젊은이들 못지않은 부부생활을 하고 있다.
평소 생리통으로 고생하는 분들도 질 삽입형을 통해 통증이 사라지고 생리혈이 깨끗이 바깥으로 빠져 나온다. 생리불순으로 답을 찾지 못하는 분들도 호르몬 약에 의존하지 않고 제 때 생리가 배출되게 해주는 것도 바로 독소제거로 가능하게 된 것이다.
미라클터치는 피뢰침 원리로 전기를 재충전 시켜 뼈에 쌓인 독소인 산화철을 없애주는 자가 치유 건강기구로 항문 삽입형 이외에 침봉형, 깔판형, 허리벨트형, 머리형 등 부위별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문의:LA (213)675-6877, OC (213)255-1410 미라클터치 뼈과학 연구소
▶주소:3544 W Olympic Blvd #212 LA CA 90019 (LA),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OC)
Comments